결제 대행사마다 정책과 한도가 다르므로 이동통신사의 정책과 독립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가장 많이 나타나는건 결제대행사의 정책으로 결제가 안 되는 경우로 확인 됩니다.

소액결제 정책상 불가 오류가 떴을때는 사용하는 통신사 또는 결제하고자 했던 결제대행사 고객센터로 왜 오류가 뜨는지 물어보는 것이 가장 빠르게 원인을 파악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두 가지 방법을 모두 이용한다면 필요한 만큼 현금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계획성 없이 무분별하게 소액결제를 과도하게 사용하게 되면 소액결제 불가 정책에 걸리거나, 휴대폰 요금이 부담되어 미납/연체가 될 수 있으므로 통신사 및 결제사 신용이 안 좋아질 수 있습니다. (금융권 신용을 의미하는 것은 아닙니다)

상세하게 안내해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모두가 행복한 인터넷

-티머니사이트는 다른 사이트와 별도로 소액결제 한도 금액이 규정에 맞게 조정되어야 결제 가능합니다.

원스토어 어플을 설치 합니다. (또는 구매하고자 하는 상품권 홈페이지에 방문해서 전용 어플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결제 대행사마다 정책과 기준이 다르며, 가장 중요한 것은 미납이 안생기는것 입니다.

저희는 오래된 경력과 노하우로 정책 , 미납이셔도 많은 분들에게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안내 드린 거처럼 여러가지 이유로 불가한 상황이 발생하는데 해결하기 위해서는 대략적인 원인 파악 후 통신사 소액결제 현금 또는 결제시도한 대행사를 통해 문의 하는 것을 추천 합니다.

티머니에서 휴대폰으로 결제를 원하는 경우 가입한 통신사로 문의하여 소액결제 가능한 한도 금액 티머니 충전이 가능하도록 조정 요청하시면 결제 가능합니다.

모바일 상품권, 문화상품권, 온라인 상품권을 현금으로 삽니다! 저희 맑은티켓에서는 소액결제 및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진행해드리고 있는 것은 아니며, 오직 상품권 매입만 전문으로 하고 있는 업체입니다.

그렇게 안내받은 내용을 보니 "에곤"이라는 곳에서 결제가 된 것이 최종 확인 되었다.

마지막으로, 이 정책은 여러대의 휴대폰으로 소액 결제를 사용했을때에 적용되는 정책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